돌봄교실 대상자 선정 및 증빙서류 제출안내 |
||||||
---|---|---|---|---|---|---|
작성자 | 박수정 | 등록일 | 21.01.06 | 조회수 | 228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늘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저학년(1~2학년) 방과후 돌봄교실의 수업에 관한 안내와 2021학년도 초등 돌봄 교실 참여 대상자 선정 기준 및 증빙서류 제출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본교 초등 돌봄 교실 참여 대상자 선정 기준
2. 운영 일자 : 2021.3.2.~2022.2.28 3.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수업 후 18시까지 4. 운영 프로그램 : 특별프로그램운영(보드게임 외), 창의교구 활동, 자유 활동 등 5. 운영 내용 가. 매월 간식비 : ₩30,000원(금 삼만원정) 스쿨뱅킹에서 전월 마지막주 자동 이체 나. 귀가 시간 : 희망 시간(18시 이내)에 맞추어 귀가합니다. 6. 1.2 순위에 신청한 부모님은 1월 7일(목) ∼ 1월 15일(금)까지 관련 서류를 돌봄교실 (본교 동편 건물 1층)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최종 선정 여부는 선정 후 별도로 문자 연락드립니다.) 7. 유의 사항 가. 돌봄교실 서류제출 대상 학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입생?재학생 공통 : 정부24 온종일 돌봄 원스톱서비스에 기간 내에 신청한 학생 - 신입생 : 예비소집일까지 <2021학년도 돌봄교실 수요 조사서>를 제출한 학생 - 재학생 : 기간내 <2021학년도 돌봄교실 수요 조사서>를 제출한 학생 나. 구비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돌봄교실 서비스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구비 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신청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추첨일 2021.1.29.(금) 5시(추첨대상자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 교육재난지원금(2차) 지급 안내 |
---|---|
다음글 | 코로나 19 3차 유행에 따른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일정 안내 |